02-2658-0428
사이트 내 전체검색
채움 임플란트의 특별함
기능은 물론 아름다움까지 생각하는
심미적인 치아 디자인은 채움의 진료철학 입니다.

채움 임플란트의 특별함

 
 

구강외과적인 수술이 가능한 의료진

 
최근들어 임플란트 시술이 보편화되면서 어떤 분들은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향이 있는 것 같은데요, 임플란트는 구강외과적인 수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임상경험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임플란트는 재수술이나 뼈이식을 동반한 '상악동거상술'같은 고난이도의 시술을 요할 수 있기 때문에, 강서 채움 치과는 환자 개인의 환경에 맞는 최적화되고 검증된 방법으로 안전하게 임플란트를 시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오나비를 활용한 임플란트

 
임플란트 같은 난이도가 있는 시술은 의료진의 경험에 의존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모의 시뮬레이션과 시스템을 활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강서 채움의 디오나비를 활용한 임플란트는 3차원 모의시술을 통해 임플란트의 식립 위치는 물론 깊이와 각도까지 정확하게 분석하여 치료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 식립유도장치를 통해 잇몸절개를 줄이고, 수술시간을 단축시키기 때문에 출혈과 통증이 줄어들어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밀진단 장비를 통한 안전한 시술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을 위해서는 정밀하게 진단하고 분석해서 세밀한 치료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서 채움은 3차원 CT 촬영을 통해 치조골의 상태는 물론 혈관과 신경의 위치 0.1mm까지 정밀하게 진단할 수 있고, 임플란트의 안정도를 측정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그 만큼 성공적인 임플란트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생체친화적인 시술방법을 적용한 임플란트

 
강서 채움의 커스텀 어버트먼트를 적용한 임플란트는 개인의 구강상태와 잇몸에 최적화된 '맞춤형 어버트먼트'를 통해 상부 보철물의 내구성을 높여 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맞춤형 어버트먼트 임플란트는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임플란트 주위염 같은 치주질환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1 유지관리 및 임플란트 보증제 실시

 
임플란트는 시술이 끝났다고 해서 관리가 필요없는 것이 아닙니다. 치신경이 없는 임플란트는 자각증상이 없기 때문에 임플란트 주위에 염증이 생기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와 정기적인 검진이 필요합니다. 강서 채움은 이러한 유지관리와 임플란트 품질보증제를 통해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kakaotalk plus친구 추가하기

빠른상담

  • 빠른상담
  • 블로그
  • 카카오톡
  • 네이버 톡톡

빠른상담신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