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658-0428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의료장비 & 시스템
기능은 물론 아름다움까지 생각하는
심미적인 치아 디자인은 채움의 진료철학 입니다.

의료장비 & 시스템

 
 

저선량 고해상도 3차원 디지털 CT

 
3차원 진단을 통해 뼈 상태, 혈관, 신경의 위치 0.1mm까지 입체 진단을 가능하게 하고 안전한 시술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또한 국내외에서 방사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방사선 노출이 적은 저선량 고해상도 3D CT’를 도입하여, 정밀한 진단과 함께 환자의 전신건강까지 고려하였습니다.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의료 장비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이 되기 위해서는 의료진의 임상경험과 의료장비의 활용이 중요합니다. 강서 채움 치과는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한 임플란트 엔진을 비롯해 골융합을 촉진시키고 안정도를 측정할 수 있는 장비 등을 갖추고 있어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합니다.
 
 

통증을 줄여주는 마취 시스템

 
통증을 줄여주는 마취기는 시술 부위에 따라 외부 압력을 감지하여 주입 자동 조절 기능있어, 소량의 마취액이 천천히 주입되고 매우 가느다란 바늘을 사용하기 때문에 마취와 통증에 대한 두려움을 완화해 줍니다.
 
 

VIP를 위한 진료실과 수술실

 
강서 채움 치과는 전체 140평 규모의 넓은 공간에 우수한 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진료가 될 수 있도록 예진실과 전용 수술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안하고 안정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생관리를 위한 멸균 소독 시스템

 
강서 채움 치과는 고압증기멸균기, 핸드피스세척기 등 청결한 위생과 감염방지를 위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멸균소독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게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진료장비 및 영상진단장비를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물론, 소도구를 멸균 소독 후 개별포장하여 사용함으로써 2차 감염을 예방해 줄 수 있습니다.
 
 
kakaotalk plus친구 추가하기

빠른상담

  • 빠른상담
  • 블로그
  • 카카오톡
  • 네이버 톡톡

빠른상담신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