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658-0428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강서채움의 특별함
기능은 물론 아름다움까지 생각하는
심미적인 치아 디자인은 채움의 진료철학 입니다.

강서채움의 특별함

 
 

자연치아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진료철학

 
채움은 자연치아를 보존하는 치료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우리 신체 가운데 손상되면 회복되지 않는 부분 중에 하나가 치아입니다.그 만큼 자연치아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보존하는 치료는 가장 우선되어야 할 채움치과의 중요한 진료철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후관리까지 고려하는 세심한 진료

 
채움은 쉽고 친절하게 설명해 드릴뿐만 아니라 사후관리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좋은 진료의 첫걸음은 환자의 불편함을 귀 기울여 듣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치료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드리는 것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앞으로의 재발방지와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는 진료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줄여드리는 진료

 
채움은 통증을 줄여드리고 편안한 진료가 될 수 있도록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정밀진단을 위한 3차원 CT는 물론 통증을 줄여주는 마취시스템 도입으로 치과 진료에 대한 두려움을 줄여드리고 안전하고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진료환경을 제공해 드립니다.
 
 

합리적이고 믿음을 드릴 수 있는 진료

 
채움은 합리적인 치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과잉진료를 하지 않습니다. 합리적인 치료란 환자의 성별과 나이는 물론 환경까지 고려하여 최선의 치료방법을 제시하고 편안한 치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검증되지 않은 방법의 진료나 불필요한 치료는 절대 하지 않는 믿음을 드리는 것은 채움의 몫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정성을 다하는 양질의 진료 서비스

 
채움은 끊임없는 교육과 학습을 통해 양질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강서채움치과의 모든 스태프는 100% 치과위생사로 구성되어 보다 전문적이고, 정기적인 세미나와 원내 교육 등으로 치과진료에 대한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는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마음에서 우러나는 진정성 있는 진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저희의 마음가짐입니다.
 
 
kakaotalk plus친구 추가하기

빠른상담

  • 빠른상담
  • 블로그
  • 카카오톡
  • 네이버 톡톡

빠른상담신청

TOP